728x90
반응형

2021년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알뜰폰 통신사 에이모바일에서 특별 프로모션 요금제를 내놨는데 상당히 파격적입니다. 저는 몇 년 전 에이모바일 프로모션 요금제 이벤트 당시 월 9,900월 LTE99 요금제(100분+50건+2GB)를 가입해서 지금까지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번 프로모션은 더 파격적입니다.

< 2021년 5월 31까지 한시적인 프로모션 이벤트 >

이번 프로모션 이벤트는 LGU+ 회선을 이용자에게 해당되는데요 타 통신사 사용자는 번호이동을 하셔야 합니다. (이미 에이모바일 LGU+ 이용자가 이번 프로모션 이벤트 요금제로 변경하실 경우엔 고객센터로 전화문의 하셔야 합니다.)

728x90

주의할 점

100분 + 50건 + 1GB 요금이 월 1,100원이라고 하면 상당히 저렴한 요금입니다. 그러나 해당 요금제는 12개월 간 한시 적용입니다. 가입일로 부터 12개월이 지나면 3,960원이 적용됩니다. 아래 어떤 요금은 7개월 한 시 적용됩니다. 7개월 후엔 정상 요금이 적용됩니다.

가입신청 버튼 옆에 "평생할인"이라고 되어 있는 요금제를 선택하시면 기간 제한 없이 평생 할인 된 요금을 적용 받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요금제를 선택하실 때 몇 개월 한시 적용인지 평생할인인지 잘 확인해 보셔야 합니다.

 

< LGU+ 사용자를 위한 갓성비 요금제 >

 

프로모션 이벤트는 신규가입, 번호이동 가입자를 대상으로 하는 만큼 기존 가입자에겐 다소 제한이 있을 수 있으니 이미 에이모바일 사용하고 있는 사용자라면 미리 고객센터에 문의하시는 게 좋습니다.

 

https://zibsin.tistory.com/217

 

생명단축의 지름길, 알뜰폰 가입. 그러지 말았어야 했다.

평소 꼼꼼하지 못한 성격이 이렇게 힘든 사태를 불러 올 줄 몰랐다. 벌써 3개월이 지났고 나는 속이 까맣게 타고 있다. 지금까지 살면서 수 많은 계약서를 작성해 왔지만 아무리 익숙한 문서라

zibsin.net

알뜰폰 초창기 저의 포스팅입니다. 처음 가입했던 알뜰폰 통신사 약정이 너무 말도 안 되는 조건이여서 이때만 해도 상당히 부정적이었습니다. 그러다 무약정 알뜰폰 요금제라며 에이모바일(구, 에넥스텔레콤) 광고를 접하게 됐습니다. 무약정이라고 하니 속는 셈치고 어머니와 저의 통신사를 에이모바일로 이동했습니다. 약관도 꼼꼼하게 읽어보고 무약정이라는 항목을 몇 번이나 다시 확인했습니다. 그리고 지금까지 요금제만 바꿔가면서 7년째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5월 가정의 달 한시적으로 진행하는 이벤트가 기간이 얼마 남지 않았네요. 혹시 알뜰폰 요금제 생각 중인 분은 에이모바일 프로모션 요금제 추천해 드리고 싶네요. 그런데 신규 가입자 중에서 신용카드와 공동인증서 모두 없는 분이라면 가입하는데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둘 다 없는 분은 PASS 인증서를 미리 등록해 두시는 게 좋을 거 같습니다.

< 공동인증서와 PASS 인증서 함께 사용 가능 >

< 유심 종류 >

만약 유심을 보유하고 계신 분은 신청 전에 유심 번호를 미리 메모해 두시면 좋습니다. 개통을 위해 고객센터와 통화 중 유심번호가 필요 할 수 있습니다. 신규가입이나 새로 구입하시는 분들은 상관 없습니다. 사용하던 유심이 LGU+라면 유심 변경 없이 사용하던 유심을 계속 사용 할 수 없습니다. 대신 고객센터나 셀프 개통 신청 할 때 유심번호가 필요합니다. 유심 번호는 유심 칩 옆에 0000-0000 이런 형태나 00/00/00/00 이렇게 두자리씩 세로로 쓰여 있기도 합니다.

유심 번호를 미리 메모해 두시면 고객센터 통화 중 전화를 중간에 끊었다가 유심번호를 확인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없습니다.

 

< 요금제 변경 안내 문자 >

저는 6월 1일 부터 통화 100분, 문자 100 건, 데이터 3GB를 월 5천5백원에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에이모바일의 경우 요금제 변경은 1달에 1번씩만 가능합니다. 이 것 말고도 수시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니 가끔 홈페이지를 방문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거 같습니다.

 

에넥스텔레콘(에이모바일) https://www.annextele.com/

728x90
반응형

댓글을 달아 주세요